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Array ( [Admin] => [NewTime] => [Notice] => [List] => 1 [Read] => 1 [Write] => [Reply] => [Comment] => [CDelete] => [Modify] => [Delete] => [Move] => [Secret] => [MailSend] => [VName] => 1 [Search_List] => 1 [Category] => 1 )
검색 테이블

원하시는 검색 결과가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17

게시판 리스트
질문 시험을 보는 도중 문제가 생겼습니다.  
답변 시험은 시작과 동시에 자동으로 60분동안 시간이 카운팅됩니다.
60분이 지나면 시험은 자동제출됩니다.

시험 진행 시 60분 시간이 초과가 되었을 경우, 재응시가 불가합니다. 

재응시가 불가능함은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의 규정에 따른 것이며, 
이를 위반할 경우 수강자 본인 혹은 사업주 전체에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재시험이 안되는 경우
- 시험 보다가, 잠깐 회의가 있어서(다른 일이 생겨서) 나갔다 왔는데 이미 제출이 되어졌습니다.
- 시험을 껐다가 켜도 응시가 가능하다길래, 시험을 끄고 다음날 응시하려 했는데 이미 제출이 되어졌습니다.
- 시험을 봤는데, 성적 미달이 나왔습니다. 한번 더 볼 수 없나요?
- 시험을 보다가 실수로 제출하기를 눌렀습니다.
- 진행평가 시험이 4문제만 나오고 꺼졌습니다. ( 강의 중간에 보시는 진행평가 같은 경우는 4문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


※ 재시험이 가능한 경우
1. 천재지변 
2. 본인의 결혼 및 가족의 상(喪)  
3. 병역법 등 관계 법령에 의한동원 소집된 사람 
4. 기타 부득이한 사유 
   4-1. 개인 병원 입원 및 치료
   4-2. 사고 발생 
   4-3. 정전
   4-4. 지역단위 네트워크 장애
   4-5. PC 등 기술 문제 
   4-6. 그 밖에 상응한 사유


네트워크상의 문제로 오류가 날 경우, 
해당화면을 반드시 캡쳐, 촬영해주신 후 
sales@letuin.com 로 전달해주시면 문제를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동영상이 보이지 않아요  
답변
저희 동영상 플레이어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사용하신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구글 크롬으로 접속 후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으로 실행해도 안된다면,
[내강의실]-[학습하기] 의 강의 목록 상단에 있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캡처5.PNG
 


*구글 크롬 실행하는 법

캡처1.PNG
 
캡처2.PNG
 
캡처3.PNG
 
캡쳐4.PNG
 

질문 커리큘럼 업데이트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메인에 커리큘럼 업데이트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있으며, 
추가 문의는 고객 센터(02-539-1778)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추가 커리큘럼 업데이트가 있나요?  
답변
렛유인에서는 지속적으로 산업 최신 트렌드의 내용을 업데이트 하며, 더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업데이트 예정이 있습니다.

질문 시험은 어디에서 진행하나요?  
답변 시험은 수업 시간 중간과 끝에 나오게 되며, 기준은 링크를 누르시면 볼 수 있습니다. http://www.letuinexpert.com/_StyleBox2/SubPage/LET_Program1.php?uid=2

링크를 봐도 모르실 경우에는 학습상담 문의처(02-539-1778)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갑사합니다.
질문 강의를 신청했는데 학습을 어떻게 시작하나요?  
답변
사이트 상단 오른쪽의 [내강의실] > [학습중인 과정]에서 수강을 원하는 과정명을 클릭하여 강의실에 입장한 후
 
학습목차의 [학습하기]버튼 클릭하여 수강할 수 있습니다.
질문 진도율은 무엇인가요?  
답변
학습자가 학습을 진행하는 정도를 %로 제시합니다.
  
학습을 완료하면 학습진도는 100%로 표시됩니다.
질문 학습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답변
렛유인 EXPERT 강의는 시공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학습이 가능한 사이버 강의입니다.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질문 강의를 듣다가 학습완료를 하기 전에 종료하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종료하신 시점의 학습 진도율을 기억하고 있다가 다시 그 회차 학습을 진행하시면 학습 진도율이 다시 증가되어 기록됩니다. 
 
또한, 종료한 후 다시 학습하게 되면 종료시점의 페이지부터 학습이 시작됩니다.
  
렛유인 EXPERT 강의는 100% 사이버 강의로 언제든지 반복학습이 가능합니다.
질문 강의를 다 들었는데도 진도율 체크가 되지 않아요  
답변
강의를 다 들었는데도 진도율 체크가 완료되지 않는다면, 
학습하지 않은 페이지(누락된 페이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렛유인 엑스퍼트가 제공되는 대부분의 강의는 5페이지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일부 역량개발 과정 제외)

동영상 플레이어는 3페이지에 위치해져 있는데,
많은 수강생님이 3페이지에서 동영상플레이어로 강의를 학습한 뒤, 4페이지와 5페이지를 학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학습창 하단 우측의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학습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질문 파이어폭스에서 플러그인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답변
파이어폭스에서 학습하려고 하는데, "현재 콘텐츠를 보려면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학습 화면이 보이지 않다면,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첨부된 플래시 플러그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진행한 후,
파이어폭스 창을 모두 껐다가 다시 켜서 다시 한번 학습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한 후,
파이어폭스 창을 모두 껐다가 다시 켜서 다시 한번 학습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동영상 강의를 모바일기기(안드로이드,IOS)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답변 * 렛유인 EXPERT 의 모든 동영상 강의는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IOS)
아래 모바일 기기 수강 관련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질문 화면이 시작되지 않아서, 수업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답변

수업 진행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는 경우 (Internet Explorer, Chrome공통)

 

 

1. 하기 사진과 같은 화면이 표시가 되고아무런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15.png
 

 

 

2. 본 화면에서 ‘Ctrl + -' 를 클릭해서 화면을 축소 시킵니다.

16.png
 

(이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였는데도진행이 불가능 한 경우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Chrome 팝업 허용 여부 확인-  
답변

팝업 허용 여부 확인 – Chrome -

 

 

1. 우측상단에 위치한 三(석삼)자 모양의 버튼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11.PNG
 

 

 

2. 설정화면 접속 후 최하단에 위치한 고급 설정 표시을 클릭합니다.

12.png
 

 

 

3. 고급 설정 표시 클릭 후 표시되는 개인정보부분에서 [콘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13.png
 

 

 

 

 

 

 

 

4. 콘텐츠 설정 클릭 후팝업 창 1/3 위치에 있는 팝업부분에서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으로 설정 후 완료버튼을 클릭합니다.

14.png
 

 

질문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Internet Explorer 팝업 허용 여부 확인-  
답변

팝업 허용 여부 확인 – Internet Explorer-

 

 

1. 상단메뉴 도구’ 선택 or ‘Alt + T’ 클릭 후 중간에 위치한 팝업 차단(P)에서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항상 허용(A)’ or ‘팝업 차단 끄기(B)’를 클릭합니다.

10.PNG
 

질문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인터넷 버전 확인-  
답변

Window XP가 아닌 (Window 7, 8, 10)경우 인터넷 버전 확인-


1. Internet Explorer 인 경우 상단 도움말 메뉴 클릭 후 ‘Internet Explorer 정보(A)’ 클릭

 
5.png
 


 

2. 버전이 ‘Internet Explorer 9’ 이하 인 경우 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를 설정합니다.

(수동 설치는 3번 참조)

6.png
 


 

3. 네이버 검색창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검색

7.png
 


4. 검색결과 창의 상단에 위치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클릭 후 접속합니다.

8.png
 


 

5. 사이트 내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제품 버전 선택 후 ‘Internnet Explorer 11 다운로드’ 클릭 후 설치 진행합니다.

9.png
질문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XP의 경우)  
답변

Window XP의 경우


1. 네이버 검색창에서 윈도우xp 서비스팩3’을 검색합니다.

1.png
 

 

2. 소프트웨어 정보 ‘Windows XP Service Pack 3 한글의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합니다.

2.png
 

 

3.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 되시면네이버 검색창에서 크롬을 검색합니다.

3.png
 

 

4. ‘구글 크롬을 클릭하여 접속 후,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4.png
 

5. ‘크롬을 실행 후크롬에서 www.letuinexpert.com 을 다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였는데도진행이 불가능 한 경우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버튼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