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Array ( [Admin] => [NewTime] => [Notice] => [List] => 1 [Read] => 1 [Write] => [Reply] => [Comment] => [CDelete] => [Modify] => [Delete] => [Move] => [Secret] => [MailSend] => [VName] => 1 [Search_List] => 1 [Category] => 1 )
검색 테이블

원하시는 검색 결과가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9

게시판 리스트
질문 렛유인 엑스퍼트의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답변
렛유인 엑스퍼트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후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전액 고용노동부 지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와요  
답변
이미 온라인평생교육원 사이트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가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개인정보 도용이 의심되신다면 학습상담 문의처(02-539-177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개인정보 변경 시 홈페이지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답변
렛유인 EXPERT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후
 
사이트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을 클릭하거나
 
또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개인정보수정" 에서 회원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질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답변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 버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를 분실하였을 경우
 [아이디 찾기] 메뉴에서 가입시 등록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회원가입 시 등록하셨던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상단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학습상담 문의처(02-539-1778)로 문의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렛유인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ID/PW 찾기 시 입력한 정보와 일치하는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답변
회원가입 시 이름 혹은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신 경우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정확한 본인확인을 위해 학습상담 문의처 (02-539-1778)로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임시비밀번호 발송메일이 오지 않아요  
답변 학습상담 문의처(02-539-1778)로 문의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로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SMS/메일 수신거부 방법이 있나요?  
답변
회원가입 당시, SMS/메일 수신여부 승인한 경우에만 정기 문자와 메일이 발송됩니다.
 
정기 SMS와 메일 수신거부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메뉴에서 휴대전화번호 수신여부, 이메일 수신여부를 ’아니오’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02-539-17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탈퇴를 원하시면 학습상담 문의처(02-539-1778)로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질문 임시비밀번호로도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답변
[비밀번호 찾기]메뉴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휴대폰번호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튼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