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TP 인증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는 고용노동부 고시 제 2020-77호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규정> 개정에 따라
훈련생 인증시스템 OTP (일회용 비밀번호)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OTP 인증을 하실 경우, 나타나는 오류사항과 그에 대한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한시간이 2초 이상씩 감소하거나 –로 노출되는 경우
* OTP 인증 팝업창의 제한시간 위치
OTP 인증 팝업창의 제한시간이 2초 이상씩 감소되거나, '-'로 노출될 시 진행 중이던 OTP 인증 팝업창을 닫고,
다시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 OTP 화면을 닫고 다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버상의 오류로 OTP 인증이 불가한 경우
* OTP 인증 오류 안내 팝업창
위와 같은 오류 안내 팝업창이 노출되면 OTP 인증의 진행은 불가능하며,
대체 인증수단으로 진행됩니다.
1) 안내 내용에 따라 캡차 인증화면으로 이동되며, 캡차인증 성공 시 수강 가능합니다.
2) 캡차인증을 5회 실패 시 본인인증 화면으로 이동되며, 본인인증 성공 시 수강 가능합니다. |
|
OTP 인증은 언제 하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는 고용노동부 고시 제 2020-77호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규정> 개정에 따라
훈련생 인증시스템 OTP (일회용 비밀번호)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OTP 인증은 다음과 같을 때 진행합니다.
1. 사업주 훈련(직무교육/환급) 수강시 1차시부터 +8차시 마다(1, 9, 17차시···)
2. 사업주 훈련(직무교육/환급)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평가 응시 마다
평가/과제를 제출하지 않은 상태에서 창을 닫은 후 제한시간 내에 재진입할 경우에는 OTP 재인증 후 진행 가능합니다.
평가 및 토론은 모바일 응시가 불가하며 PC 응시만 가능합니다.
※ OTP 인증 관련 사항(OTP 등록 방법, 인증 방법, 주의사항)은 OTP 비밀번호 입력할 때 노출되는 팝업창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OTP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는 고용노동부 고시 제 2020-77호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규정> 개정에 따라
훈련생 인증시스템 OTP (일회용 비밀번호)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OTP 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TP 인증 순서 안내
1. [클라우드 OTP 등록]을 누르면 온라인 수강 시 사용하실 웹브라우저 등록(지정)이 완료됩니다.
(클라우드OTP 재등록은 사용 중이던 웹브라우저등록 후, 타 웹브라우저를 이용 시마다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웹브라우저 등록은 1개만 유지 가능합니다.)
2. 노출되는 비밀번호를 제한시간 내에 입력하고 [입력확인]을 눌러주세요.
(OTP 비밀번호가 보이지 않는다면 [OTP 호출]을 눌러 새로운 비밀번호를 받은 후 입력해 주세요)
▶OTP 제한시간 안내
OTP 비밀번호 입력 가능시간은 [OTP 호출] 선택 시점부터 60초간 주어지는 것이 아닌 매 분 01초 ~ 59초 동안 주어집니다.
만약 호출 시점이 2020-01-01 13:25:54였다면 2020-01-01 13:25:00 ~ 2020-01-01 13:25:59 사이에만 유효한 번호를 생성합니다.
2020-01-01 13:25:54에 호출했다면 06초간 입력 허용시간이 표출된 후 13:26:00에 다시 번호가 갱신되며 추가로 60초 간의 OTP 비밀번호 입력 허용시간이 표출됩니다.
따라서 2020-01-01 13:25:54에 호출하여 06초 안에 입력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06초 후에 새로운 번호가 갱신된 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안내
OTP 인증 연속 5회 오류 시 [본인인증]을 눌러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본인인증] 버튼은 OTP 인증 연속 5회 오류일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OTP 인증 성공 시 본인인증 필요 없음)
본인인증 완료 후 OTP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초기화되며 OTP 비밀번호 재입력이 가능합니다
※ OTP 인증 관련 사항(OTP 등록 방법, 인증 방법, 주의사항)은 OTP 비밀번호 입력할 때 노출되는 팝업창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
|
|
*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 02-539-1778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9:00
- 점심시간 12:30 ~ 13:30
- 공휴일 및 점심시간 제외
- 이메일주소 : sales@letuin.com
- FAX : 02-539-1770
*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내선번호 안내
02-539-1778로 전화한 후 음성안내에 따라 번호를 선택해주세요.
|
|
평가 응시 중 [제출] 버튼을 선택하지 않고 평가 팝업창을 닫았을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1. 평가에는 제한 시간이 있으니 반드시 제한된 시간 내에 평가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 시작 시 우측 상단에서 확인 가능 / 평가 별 제한 시간 상이) 평가 시작 시 제한 시간은 창이 닫히더라도 계속 차감됩니다.
2. 평가가 시작된 후 제한 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푸신 뒤 최하단 [제출] 버튼을 꼭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는 제한 시간이 지난 뒤 자동 제출됩니다)
3. 제한 시간 이내에는 창을 닫더라도 [시험보기] 버튼을 클릭해 이어서 응시가 가능합니다. 단, 제출 후에는 재응시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
|
|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
|
*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02-539-1778)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00 ~ 오후 19:00
점심시간 오후 12:30 ~ 오후 13:30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
일반과정 (비환급) / 법정의무교육에 대한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
|
일반과정 (비환급) / 법정의무교육 수강료 환불규정
※ 강의를 수강하지 않은 경우의 환불규정
- 구매 후 7일이내 미수강시 100% 환불이 됩니다.
-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환불 시, 카드결제의 경우 3%의 수수료를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 강의를 수강한 경우의 환불규정
- 강의 가격에서 실제 강의를 수강한 부분을 제하고 환불됩니다.
(ex. 5만원에 해당하는 강의(총강좌수 10강)를 3강 수강 후 환불할 경우 50,000 - 15,000(=50,000 / 10강 * 3강) = 35,000원
-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환불 시, 카드결제의 경우 3%의 수수료를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 다만, 강의수강 신청 후 전체 수강기간 중 1/2이 지나면,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관련 법령>
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18조
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 18조 제 3항 교습비 등 반환기준 |
|
아이핀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
|
|
내국인 중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본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본인확인이 안되는 사용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읍•면사무소 또는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담당 공무원이 민간아이핀/마이핀 발급을 해드립니다. 발급 받는 시간은 10분 내외이며, 무료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평가 응시 도중 문제가 생겼어요. |
|
|
▶ 일반과정 (비환급) / 산업안전보건교육
1. 자동등록방지문자(CAPTCHA) 입력 후 [입력확인] 버튼 선택 시 평가가 시작됩니다. 평가가 시작되면 취소가 절대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
2. 평가가 시작된 후 제한 시간(우측 상단 확인 가능) 이내에 제출하지 않으시면 0점 처리될 수 있으니 모든 문제를 푸신 뒤 최하단 [제출] 버튼을 꼭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는 제한 시간이 지난 뒤 자동 제출됩니다.)
3. 제한 시간 이내에는 창이 닫히더라도 이어서 응시가 가능합니다. 단, 제출 후에는 재응시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
▶ 사업주훈련 (직무교육/환급)
1. OTP 비밀번호 입력 후 [입력확인] 버튼 선택 시 평가가 시작됩니다. 평가가 시작되면 취소가 절대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
2. 평가가 시작된 후 제한 시간(우측 상단 확인 가능) 이내에 제출하지 않으시면 0점 처리될 수 있으니 모든 문제를 푸신 뒤 최하단 [제출] 버튼을 꼭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는 제한 시간이 지난 뒤 자동 제출됩니다.)
3. 제한 시간 이내에는 창이 닫히더라도 이어서 응시가 가능합니다. 단, 제출 후에는 재응시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
※ 재응시 가능 사유(아래 사항에 해당할 경우 증빙 자료 필수)
1) 천재지변 2) 본인의 결혼 및 가족의 상(喪) 3) 병역법 등 관계 법령에 의한 동원 소집된 사람 4) 기타 부득이한 사유 : 개인 병원 입원 및 치료/사고 발생/정전/지역단위 네트워크 장애/PC 등 기술 문제 그 밖에 상응한 사유 5) 평가 진행간 렛유인엑스퍼트 웹사이트 자체 오류일 경우 화면 캡처 이미지 파일 등 필수
※ 평가(시험)을 이어서 응시하셨을 때 빈 화면이 계속해 노출되고 있다면,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최대 5분정도 대기해 주시면 시험이 정상적으로 진행 되오니, 대기해 주신 후 시험 화면이 나타나면 이어서 응시해주시길 바랍니다.
네트워크상의 문제로 오류가 날 경우, 해당화면을 반드시 캡쳐, 촬영해주신 후 sales@letuin.com 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수업보기] 버튼 선택 시 수강창이 보이지 않아요. |
|
|
팝업차단과 쿠키를 삭제하는 방법은 이용하고 계신 브라우저의 종류 및 버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크롬브라우저 팝업 차단 해제
1. 크롬 브라우저 우측상단의 'chrome 맞춤 설정 및 제어'를 클릭합니다. 2. '설정' 화면 접속 후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설정]을 클릭합니다. 3. 하단으로 내려서 [콘텐츠] > [팝업 및 리디렉션]을 클릭합니다. 4. '차단(권장)'을 '허용'으로 바꿔줍니다.
▶ 크롬브라우저 쿠키 삭제 방법
1. 크롬브라우저 실행 후 우측 상단에 ' : ' (실제로는 점이 3개입니다) 으로 된 버튼을 클릭한 후, 펼쳐진 목록 하단에 위치한 '설정' 클릭 2. '설정'의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3. 펼쳐진 메뉴에서 모든 체크박스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 인터넷 익스플로러 팝업 차단 해제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우측상단의 ‘도구’ 선택 or ‘Alt + X’ 클릭 후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팝업 차단 사용 체크박스를 해제합니다. 3. 확인 or 적용을 누르고 새로고침을 해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쿠키 삭제 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우측상단의 ‘도구’ 선택 or ‘Alt + X’ 클릭 후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의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모든 체크박스에 체크를 한 후에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확인 or 적용을 누르고 새로고침을 해줍니다.
※사업주훈련 (직무교육/환급) 과정의 경우 규정의 의해 일일 최대 8개 차시씩만 수강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기 방법대로 하였는데도 수강창이 안 뜨거나 강의 영상 재생이 안 될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02-539-17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과정별 수료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
|
※ 과정 유형별 수료조건 및 수강 시 참고사항
* 사업주훈련(직무교육/환급) 수료 조건
1. 전체 진도율 80% 이상
2. 모든 평가의 총합이 60점 이상 (토론 있을 시 모두 참여/점수 없음)
- 각 차시 당 동영상 13분 이상 재생하여야 전체 진도율에 반영되어 학습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 수강은 하루에 최대 8차시까지만 가능합니다. (고용노동부 규정)
- 점수 총합이 이미 60점을 넘었더라도 모든 평가(토론 포함)에 응시하여야 수료됩니다.
- 평가는 1회만 응시가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및 재응시 절대 불가)
- 진행된 과정의 수강기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수료 조건은 각 과정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반과정 (비환급) / 법정의무교육
1. 전체 진도율 100%
2. 포함되어 있는 평가 응시 필수 (토론 있을 시 모두 참여/점수 무관)
- 모든 평가(토론 포함)에 응시하여야 수료됩니다. |
|
본인인증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는 NICE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 시스템을 이용해서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인증 시스템을 최신버전의 익스플로러 (10 버전 이상) 혹은 크롬(chrome)에서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내용에 따라 현재 수강생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 환경이 최적의 사이트 이용환경에 해당하시는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최적의 이용환경 (1) 최신 버전의 익스플로러(Explorer) (버전 10 이상) (2) 크롬(chrome) 브라우저
▶ 최신 버전의 익스플로러(Explorer)로 업데이트 혹은 크롬(chrome)브라우저 이용 1) www.letuinexpert.com 로 접속하셨는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정보 확인 또는 크롬(chrome)브라우저 이용 - 버전 9 이하는 10이상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만일 위의 방법대로 하셔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
수료증을 '출력' or '다운로드' 하는데 문제가 있어요 |
|
|
인터넷 웹브라우저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으니 크롬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이 안될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커리큘럼은 업데이트 되고 있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에서는 지속적으로 산업 최신 트렌드의 내용을 업데이트 하며, 더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1. 렛유인엑스퍼트 홈페이지 우측에 '신규과정 다운로드'를 통하여 한해의 커리큘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매달 22일까지 다음달 커리큘럼이 업데이트됩니다.
추가 문의는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부탁드립니다. |
|
수료증은 언제, 어떻게 출력(다운로드)하나요? |
|
|
▶ 수료증은 학습을 완료하고 수강상태가 수료로 변경이 되면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미수료일 경우, 수료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수료증 출력은 하단의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학습기간이 종료된 경우 [마이캠퍼스] > [수강종료 강좌] 에서 수료여부 값이 수료로 되어있다면, 수료 하단의 수료증 출력 버튼을 클릭해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2. 학습기간이 종료되지 않았지만, 학습을 완료한 경우 [마이캠퍼스] > [수강중인 강좌] 에서 수강상태 값이 수료로 되어있다면, 수료 하단의 인쇄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 크롬브라우저 출력(다운로드) 방법
1. 수료증 출력 버튼 / 인쇄모양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의 페이지가 나타나면
1) '대상'을 '연결되어 있는 프린트의 이름'으로 선택하여 인쇄버튼을 누르면 출력이 됩니다.
2) '대상'을 'PDF로 저장'으로 선택하여 저장버튼을 누르면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위치를 지정하고 저장합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출력(다운로드) 방법
1. 수료증 출력 버튼 / 인쇄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상단의 페이지가 나타나면
1) '프린터 선택'에서 '연결되어있는 프린트의 이름'을 선택하여 인쇄버튼을 누르면 출력이 됩니다.
2) '프린터 선택'에서 '마지막이 PDF된 이름'을 선택하여 인쇄버튼을 누르면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위치를 지정하고 저장합니다.
|
|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
|
※ 유형별 수강신청 방법 안내
1. 개별 수강 신청(웹사이트 직접 수강 신청)
- 수강신청 가능 기간
> 사업주훈련(직무교육/환급) : 매월 1일 개강
> 일반과정 (비환급) / 법정의무교육 : 상시 개강
- 경로 안내
1) [로그인]
2) [전체교육과정] 선택 후 과정 선택 or 최상단 중앙의 검색창에 과정명 검색
3) 과정 목록의 [강의 신청하기] 선택
4) 과정유형 및 개강일 확인 후 [신청하기] 선택
5) 주문정보 및 교재구매 확인 후 [예약/결제] 선택
6) 수강 신청동의서 확인 및 동의 후 [결제하기] 선택 후 결제 완료
7) 마이캠퍼스의 [수강중인 강좌] or [개강예정 강좌]에서 과정 확인 및 수강
2. 일괄 수강 신청(기업별 교육담당자 진행)
- 수강신청 가능 기간
> 사업주훈련(직무교육/환급), 일반과정 (비환급) / 법정의무교육 : 매주 수요일 개강
(기업 교육담당자께서 수강신청명단을 작성해 신청) |
|
수강신청 한 과목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
|
1. 일반과정 (비환급) / 법정의무교육
[마이캠퍼스] > [수강중인 강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사업주훈련 (직무교육/환급) [마이캠퍼스] > [개강예정강좌] 페이지에서 수강신청한 과목의 학습상세안내 및 수강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수강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
|
|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강의는 한번씩만 수강이 가능한가요? |
|
|
렛유인엑스퍼트의 온라인 강의는 정해져 있는 수강기간 동안에는 반복수강이 가능합니다. |
|
수강신청(결제)은 했는데 수강을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마이캠퍼스] > [수강중인 강좌] > 목록에서 수강하려는 과정의 [강좌수강] 버튼 선택 > 차시별 [수업보기] 버튼 선택해 강의 수강 가능합니다.
수강 시작일이 아직 앞으로 남아 있는 상태라면 [마이캠퍼스] > [개강예정 강좌] 목록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강시작일부터 위와 같은 단계로 수강하시면 됩니다. |
|
진도율은 무엇인가요? |
|
|
수강생분들의 차시별, 과정별의 수강 정도를 %로 제시합니다.
차시의 진도율은 각 차시의 [수업보기] 버튼 선택 시 생성되는 강의영상 팝업창의 마지막 페이지까지 확인(넘김)하셔야 100%가 될 수 있으며,
과정의 진도율은 포함된 각 차시 진도율의 평균값(%)이 됩니다. |
|
학습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의 온라인 강의는 정해져 있는 수강기간 동안에는 매일 24시간동안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업주훈련(직무교육/환급) 과정의 경우 규정의 의해 일일 최대 8개 차시씩만 수강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강의 영상(동영상) 이어보기가 가능한가요? |
|
|
강의 영상(동영상)은 재생된 시간이 저장됩니다.
따라서 재생시마다 이전 재생시간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
|
강의 수강을 완료했는데 진도율 100%가 되지 않아요 |
|
|
강의 수강을 완료했는데도 총 진도율이 100%가 되지 않았다면,
각 차시별 진도율 중 100%가 되지 않은 차시가 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합니다.
100%가 되지 않은 차시를 발견하셨다면, 해당 차시를 수강하실 때 학습하지 않은 페이지(누락된 페이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렛유인엑스퍼트에서 제공되는 대부분의 강의에서 동영상 플레이어는 3페이지 또는 4페이지에 위치해져 있습니다. 많은 수강생님이 3페이지에서 동영상플레이어로 강의를 학습한 뒤, 마지막 페이지까지 학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학습창 하단 우측의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각 차시당 마지막 페이지까지, 모든 페이지를 수강하셔야 진도율이 100% 반영됩니다.
|
|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의 웹브라우저를 이용하는데, 수강에 문제가 있어요. |
|
|
렛유인엑스퍼트 사이트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외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구글 크롬으로 접속 후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 검색창에서 ‘크롬’을 검색합니다. 2. ‘구글 크롬’을 클릭하여 접속 후,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3. ‘크롬’을 실행 후, www.letuinexpert.com 을 다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였는데도, 진행이 불가능 한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렛유인엑스퍼트의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
|
|
렛유인엑스퍼트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
|
개인정보 중 중복된 값이 있다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
|
렛유인엑스퍼트 웹사이트는 아이디,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 값이 중복될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위 항목들 중 현재 이용중이신 값이 중복 확인이 되어 회원가입이 불가능하거나, 개인정보 도용이 의심되신다면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는 웹사이트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후
사이트 우측 상단의 [마이캠퍼스] > [회원정보관리] > [기본정보 변경] 에서 회원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는 정보는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입니다.
이름, 아이디, 주민등록번호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
|
1. 아이디 찾기
[로그인] 버튼 선택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찾기' 영역의 이름, 휴대폰번호 텍스트 박스에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버튼 선택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영역의 아아디, 이름, 휴대폰번호 텍스트 박스에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아이디와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 알림 문자메세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기본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후에는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시 '입력하신 내용으로는 회원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 |
|
|
정확한 본인확인을 위해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임시비밀번호 알림 문자메세지 수신이 되지 않아요 |
|
|
문자메세지 발송 업체 서버 등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SMS/메일 수신거부 방법이 있나요? |
|
|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SMS/메일 수신거부 시 아래 항목의 문자메세지 및 메일을 받지 못하게 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개강 안내 메일 및 문자메세지 2. 미수료자 대상 발송되는 독려 문자메세지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
|
[마이캠퍼스] > [회원정보관리] > [기본정보 변경] > [회원탈퇴] 버튼 선택 시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 회원탈퇴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1. 탈퇴된 아이디는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탈퇴 후 회원정보 및 서비스 이용기록(수강 이력 포함)은 모두 삭제됩니다. 3. 수강중인 강의가 있을 경우, 혹은 정산 대기금액이 남아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
비밀번호 찾기로 발급받은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
|
비밀번호에는 대문자 소문자가 구별되어 있으니 확인 후 입력 부탁드립니다.
동일하게 작성했음에도 로그인이 불가할 시,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동영상 강의를 모바일기기(안드로이드,IOS)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
|
|
렛유인엑스퍼트의 동영상 강의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산업안전보건교육 제외) 아래 모바일 기기 수강 관련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내용은 [마이캠퍼스] 에서 '강의수강 메뉴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받은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수강 팝업창(수업보기 선택 시)의 첫 페이지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
|
|
차시별 [수업보기] 버튼 선택 시 노출되는 수강 팝업창의 첫 페이지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을 시
(Internet Explorer, Chrome공통)
1. 하기 사진과 같은 화면이 표시가 되고, 아무런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2. 본 화면에서 ‘Ctrl + -' or 'Ctrl + 마우스 휠버튼을 아래로 굴림' 방법을 이용해서 화면을 축소 시킵니다.
3. 오른쪽 하단의 화살표(페이지 넘김버튼)를 눌러서 페이지를 넘기며 수강을 진행합니다. 마지막 페이지까지 넘겨주셔야 진도율이 100%로 완료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Chrome 팝업 허용 여부 확인- |
|
|
팝업 허용 여부 확인 – Chrome -
1. 우측상단의 ' : ' (실제로는 점이 3개) 으로 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설정화면 접속 후 '개인정보 및 보안'의 '사이트설정'을 클릭합니다.
3. 하단으로 내려서 '콘텐츠'의 '팝업 및 리디렉션'을 클릭합니다.
4. '차단(권장)'을 '허용'으로 바꿔줍니다.
|
|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Internet Explorer 팝업 허용 여부 확인- |
|
|
팝업 허용 여부 확인 – Internet Explorer-
1. 우측상단의 ‘도구’ 선택 or ‘Alt + X’ 클릭 후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팝업 차단 사용 체크박스를 해제합니다.
3. 확인 or 적용을 누르고 새로고침을 해줍니다.
|
|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인터넷 버전 확인- |
|
|
1. 우측상단의 ‘도구’ 선택 or ‘Alt + X’ 클릭 후 ‘Internet Explorer 정보(A)’ 클릭하여 버전을 확인합니다.
2. 버전이 ‘Internet Explorer 9’ 이하 인 경우 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를 설정합니다.
(수동 설치는 3번 참조)
3. 네이버 검색창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검색
4. 검색결과 창의 상단에 위치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클릭 후 접속합니다.
5. 사이트 내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제품 버전 선택 후 ‘Internnet Explorer 11 다운로드’ 클릭 후 설치 진행합니다.
|
|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XP의 경우) |
|
|
1. 네이버 검색창에서 ‘윈도우xp 서비스팩3’을 검색합니다.
2. 소프트웨어 정보 ‘Windows XP Service Pack 3 한글’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 되시면, 네이버 검색창에서 ‘크롬’을 검색합니다.
4. ‘구글 크롬’을 클릭하여 접속 후,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5. ‘크롬’을 실행 후, 크롬에서 www.letuinexpert.com 을 다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였는데도, 진행이 불가능 한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