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응대 및 교육
작성자 : 박******** (8*******) | 등록일 : 2018-10-01 | 조회수 : 4558
1
2
3
4
5

우리도 매일 사람을 상대한다.

대상이 몸이 아프거나 장애를 가진분들이라 말한디도 조심스럽다.

항상 정성을 다해서 친절하게하나 시간을 마추어 병원을 가다보니 여간 신경이 많이간다


우리같은 직업은 사회복지에 대하여 많은 지식이 있는 사람이 배치되어

고객과의 마찰이 안생기길 바란다.

회사에서 전문적인 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이 자주 있었으면 한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직장인생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