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법정교육
작성자 : 박******** (8*******) | 등록일 : 2018-10-05 | 조회수 : 4386
1
2
3
4
5

좋은매너 깔끔한 옷차림은 이용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게되고 친절한 고객응대는 꼭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친절한 전화 응대는 불편했던 점들을 조금씩은 완화를 시켜주고 꼭 필요한 부분에 적절한 응대가 되어 불편해소에 큰 도움이

될듯 합니다 고객만족, 비지니스 매너를 공부하며 많은것을 배웠고 실천에 옮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3대법정교육
다음글 ↓ 교육 잘 들었습니다.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