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 컴플레인 응대법 및 비즈니스 매너 ' 교육 후기
작성자 : 이******** (3*******) | 등록일 : 2018-10-07 | 조회수 : 4474
1
2
3
4
5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유익한  교육내용으로 인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장애는 누구나 올 수 있다
다음글 ↓ 고객만족 100% 수강후에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