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컴플레인 응대 및 비즈니스 매너 증요성
작성자 : 윤******** (7*******) | 등록일 : 2018-10-10 | 조회수 : 4219
1
2
3
4
5
컴플레인 시 응대의 중요성과 여러 비즈니스 매너를 알 수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장앤인인식개선 후기
다음글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