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 컴플레인 응대법 강의 정말 유익했습니다.
작성자 : 오******** (0**********) | 등록일 : 2018-10-10 | 조회수 : 4244
1
2
3
4
5
컴플레인 응대법하고 비즈니스 매너를 수강하게 되었는데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전화응대나 직접 응대시 대체 방법을 다시 배울 수 있었고
고객의 소리를 조금 더 집중하게 되어서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비즈니스 매너는 평소에 몰랐던걸 배우게 되어서 굉장히 흥미있었습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쉽고 유익하게 배우고 갑니다.
다음글 ↓ 유익하군요~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