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만족 컴플레인 응대법 및 비지니스 매너 교육후기
작성자 : 김******** (8*******) | 등록일 : 2018-10-12 | 조회수 : 3934
1
2
3
4
5

업무중 고객 컴플레인 응대법에 대해서 잘 몰랐던 부분을 학습을 통해

잘 이해를 하여 앞으로 고객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겠으며

비지니스 매너에 대해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직장 인생 행복찾기
다음글 ↓ 장애인의 인식개선 교육을 듣고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