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교육을 마치고서
작성자 : 김******** (5*******) | 등록일 : 2018-11-04 | 조회수 : 4003
1
2
3
4
5

여러 유형의 고객을 만나면서 느낄수 있는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알게될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서비스 응대를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고객의 마인드 개선도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해당 교육을 통해 상세한 내용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글 ↓ 법정의무교육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