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편리하게 고객 컴플레인 대응법 배웠습니다.
작성자 : 홍******** (s*********) | 등록일 : 2017-08-14 | 조회수 : 12887
1
2
3
4
5
은근히 어려운 비즈니스 매너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정리하는 시간 가졌습니다
또한 효율적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방법도 배워서
실무적으로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며칠만에 몰아서 듣긴 했지만, 강의들이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반도체 공정장비 이해 후기
다음글 ↓ oled 디스플레이 직무 향상 과정 (시장&기술)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