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도 CS에 관심이 많아서, 과정 오픈되고 바로 수강신청을 하게 된 과정입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아는 내용도 많지만 중구난방으로 알았던 내용들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실제로 고객에게 행동하면서도 이게 맞는지 아닌지 헷갈렸던 부분들에 대한 명쾌한 답을 얻기도 하고,
잘 몰랐던 부분이나 제가 부족했던 부분도 보완할 수 있는 TIP을 얻었습니다!
컴플레인 응대법이나 비즈니스 매너라는게 상당히 광범위하고 정형화되지 않아서 어려운데,
그 내용들이 재밌게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서 회사에서나 집에서나 아니면 출퇴근 시간에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